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

퀵셀 전자제품 중고거래 앱 사용법

퀵셀 전자제품 중고거래 앱

가장 빠르게 전자제품을 중고거래 할 수 있는 퀵셀을 살펴본다. 안 쓰는 전자제품을 사진만 찍어 올리면 퀵셀에서 비대면으로 수거한 후에 바로 입금해 주는 초간편 중고 판매 플랫폼으로 판매자는 따로 별다른 설명이나 흥정을 할 필요가 없어서 편의성이 높다.

퀵셀 소개 영상

퀵셀은 중고 전자제품을 판매할 때 귀찮은 과정을 다 없앤 전자제품 중고거래 앱으로 판매할 상품 상태를 체크한 후에 사진만 찍으면 바로 거래가 이루어진다. 퀵셀 자체 인증과 판매 과정에 따라 진행하므로 사기 걱정 없이 중고 거래를 할 수 있다. 다음에서 중고거래할 때 신청부터 배송, 입금까지 모든 것이 비대면으로 이루어지는 퀵셀 특징과 모바일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초간편 중고 전자제품 거래 퀵셀

퀵셀은 중고 전자제품을 거래할 때 활용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기본적으로 퀵셀에서 매입하고, 이렇게 매입한 중고 전자 제품을 퀵셀에서 판매하는 시스템으로 운영된다.

 

퀵셀 홈페이지

 

위의 이미지를 누르면 퀵셀 웹사이트로 전환하는데, 퀵셀은 모바일 전용앱이므로 웹사이트에서는 퀵셀 기능과 특징들만 살펴볼 수 있다. 더불어 퀵셀을 이용하는 방법도 자세히 확인할 수 있으므로, 중고 전자제품을 판매 또는 구매 예정이라면 사전에 퀵셀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

 

퀵셀 바로가기

 

상기에 링크한 퀵셀 바로가기 버튼을 누르면 퀵셀 앱이 무엇이고 어떤 기능을 담고 있는지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간략하게 정리하면 퀵셀은 판매자로부터 비대면으로 해당 제품을 수거한 후에 입금한 후에 이를 다시 구매자에게 판매하는 방식이다. 따라서 중간에 판매자와 구매자가 직접 흥정을 하거나 사기에 빠질 염려가 없다. 더불어 퀵셀에서 해당 제품을 직접 검수한 후에 다시 판매하므로 기본적인 제품 검증을 마친 상풍이므로 안전한 중고 거래를 담보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참고로, 판매자는 해당 제품을 사진을 찍어서 퀵셀 앱에 등록하기만 하면 되는데, 만약 사진을 찍을 수 없다면 제품 정보와 상태만 체크해도 무방하다. 이후 퀵셀에서 비대면으로 수거한 후에 상품을 검수 후에 판매 금액을 입금해 준다.

 

안드로이드용 퀵셀 앱 사용법

갤럭시 스마트폰과 같은 안드로이드용 모바일에서 퀵셀을 사용하려면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퀵셀로 검색해서 퀵셀 - 초간편 중고 판매, 중고거래 앱이라고 쓰인 항목을 선택하면 간단히 설치할 수 있다.

 

 

퀵셀 - 초간편 중고 판매, 중고거래 앱 - Google Play 앱

중고폰,태블릿,게임기기,워치 등 전자제품 중고거래는 퀵셀

play.google.com

 

위에 추가한 구글 플레이스토어를 방문해서 퀵셀 앱을 설치하면 설명도 흥정도 없이 중고 전자제품을 초간편하게 판매하거나 구매할 수도 있다. 퀵셀에서 모든 과정을 직접 수행하므로 구매자 또는 판매자와 번거로운 대화를 하거나 흥정 또는 질문도 없이 간편하게 중고거래를 할 수 있다.

 

퀵셀 살펴보기 1
퀵셀 살펴보기 2

 

특히 중고 거래 시에 심심치 않게 발생하는 사기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더불어 여기저기 힘들게 시세를 알아볼 필요없이 퀵셀 자체 내에서 확보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동으로 해당 상품 가격을 제시해 주므로, 별도로 시간을 들여서 발품을 팔 필요가 없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IOS용 퀵셀 어플 사용법

아이폰 또는 아이패드와 같은 IOS용 모바일에서 퀵셀을 사용하려면 앱스토어에서 퀵셀로 검색해서 중고폰,태블릿,워치 등 전자제품 중고거래는 퀵셀이라는 문구가 담긴 항목을 선택해서 설치하면 된다.

 

 

퀵셀 - 초간편 중고 판매, 중고거래 앱

전자제품 중고거래 필수 앱, 퀵셀 설명도 흥정도 필요 없는 초간편 중고 전자제품 판매 앱, 퀵셀입니다. 퀵셀인증 판매 또는 직접판매를 통해 안 쓰는 전자제품을 가장 빠르게 판매해 보세요.

apps.apple.com

 

위에 추가한 앱스토어를 방문해서 퀵셀 어플을 설치하면 모바일에 특화된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UI를 활용하여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특히 편의점에 나가서 택배를 보내거나 직접 상품을 전달할 필요 없이 문 앞에 내놓으면 알아서 수거해 가므로 편의성이 뛰어나다.

 

퀵셀 살펴보기 3
퀵셀 살펴보기 4

 

이렇듯 퀵셀은 중고폰, 중고태블릿, 중고게임기, 중고스마트워치 등 중고 전자제품만을 전문으로 거래하는 플랫폼으로 해당 중고전자제품을 직접 구매해서, 퀵셀에서 직접 판매하는 중고거래 플랫폼이다.

 

퀵셀에서 상품 거래하기

앞에서 살펴본 대로 퀵셀은 중고 전자제품을 구매 또는 판매하는데, 구매할 때에는 퀵셀 앱에서 구매하기 탭을 눌러 퀵셀인증 상품을 구매하면 되므로 별다른 어려움이 없다. 역시 중고 전자제품을 판매할 때에도 별다른 어려움이 없지만, 가격 및 사진 촬영 그리고 입금까지 약간의 과정이 추가되므로 처음에는 기본 거래 방법을 숙지할 필요가 있다.

 

 

퀵셀에서 중고 전자제품을 판매하려면 우선 퀵셀 앱에서 상품을 검색하면 시세를 확인할 수 있다. 이후 퀵셀 인증 판매를 선택한 다음에 판매 등록을 완료한다. 바로 이 과정에서 해당 판매할 제품을 사진으로 찍어 등록하거나, 상품 상태를 기재해야 한다.

 

퀵셀 살펴보기 5
퀵셀 살펴보기 6

 

이때 사진까지 등록했다면 신청 완료 즉시 판매금을 입금받을 수 있다. 이후 해당 제품을 문 밖에 두면 퀵셀에서 알아서 수거해 간다. 이렇듯 퀵셀 앱을 활용하면 전자제품 중고 거래 시에 신청부터 입금까지 모든 과정을 비대면으로 안전하게 완료할 수 있다.